HOME  >  온라인 상담실  >  궁금합니다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치과교정전문의가 진료하는 가지런e 류 교정치과의원에서 가지런한 치아 배열과 아름다운 얼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미소를 선사해 드립니다. 높아진 삶의 질을 경험하세요.

 
 
 
 
 

교정 비용 안내글

가지런e 류 교정치과  |  2020.10.06 17:09  |  조회 3618

 
안녕하십니까?
먼저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방문이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비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잘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교정치료는 부정교합을 치료하는 치과치료입니다. 개인별로 매우 다양한 부정교합의 원인을 제대로 분석해야 교정치료의 계획을 제대로 수립할 수 있고 바람직한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정밀검사가 필요하고(홈페이지 http://gajirune.kr/?mod=page3-2 참고) 정밀검사를 통한 원인분석과 치료계획의 과정을 교정진단이라고 통칭하고 있습니다.
언뜻 비슷해 보이는 부정교합이라고 하더라도 원인에 해당하는 개개인의 골격적인 부조화, 치열의 부조화가 어느 정도인가에 따라 치료 방법이 모두 달라지게 됩니다. 말씀하신 돌출입에 대한 증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기에 비슷해 보이는 돌출입이라고 하더라도 그 원인이 무엇인가에 따라 접근방법과 치료방법, 발치할 치아의 부위 등이 모두 다를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에서는 교정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오해의 소지를 없애기 위하여 게시판 등 온라인을 통한 치료비용의 상담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교정치료는 다른 치과치료와 달리 비교적 오랜 시간이 걸리는 치과치료입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내가 믿고 다닐 만한 분위기와 시스템을 갖춘 치과인지 한 번쯤 방문하여 살펴보시면 교정치과의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에서는 비용이 필요없는 간단한 임상검사와 인터뷰만으로도 질문자님께서 원하시는 거의 모든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교정치료를 위해 교정치과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인터넷을 조금만 살펴보면 블로그나 치료 후기 등의 형태로 어떤 특별한 치료 방법이나 치료비용이 있는 것처럼 광고하는 치과들이 많이 있기도 하구요.
많은정보들중에서 교정치과를 알아보는 가장현명한 방법은 "대한치과교정학회(http://www.kao.or.kr/general/main/main.html)" 에서 안내하는 학회회원찾기(http://www.kao.or.kr/general/sub03/sub01.html?key=&keyword=&gubun=&sido=%B1%A4%C1%D6)를 통해 내가 거주하는 곳 혹은 직장과 가장 가까운 치과를 찾는 것입니다. 
학회 회원들 중 인정의나 전문의 선생님들은 모두 치과교정과 수련을 받은 전문가들이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도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우수증례상을 수상한 치과라면 더 믿음직하다고 이야기드릴 수 있습니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은 대한치과교정학회 정회원, 인정의, 전문의(보건복지부인정 등의 수식어는 현혹하는 의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전문의라는 명칭은 원래 보건복지부에서 발급하는 면허증 명칭의 일부일 뿐이기 때문입니다)가 진료하는 교정치과 이며 2016, 2018,2019년 대한치과교정학회 우수증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분납에 대한 답변입니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에서는 교정치료비용의 초기납부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의 분납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질문자님의 교정치료계획이 수립된 후 그에 맞게 교정치료장치가 선택되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은 교정치료 시 사용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교정장치를 거의 모두 준비하고 있으며 환자분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온 나라가 근심과 걱정에 휩싸인 듯 합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제시한 국민예방행동수칙을 잘 준수하고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면 무작정 두려움에 떨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추운 겨울에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는 나날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More than a smile, beloved lifelong companion of your dental health.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류세홍올림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치과교정학회 공식포스트
KAKAO 플러스친구
NoJAPAN
 
 

우)61194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 89 5층 (우산동, 빌리오네)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232-11번지 빌리오네빌딩 5층 )
상호명 : 가지런e류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대표자명 : 류세홍 | 사업자등록번호 : 409-91-81173

Copyright © Gajirune Ryu Orthodontics All rights reserved.